Contents

용암해수 원료

용암해수는 기능성 로션, 크림 및 스파용 제품, 세정제 등 다양한 제품의 원료로도 사용됩니다.

  • (주)두래
    (주)두래
    1997년 창립 이래 ㈜두래는 고객을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하고, 고객의 성공에 기여하는 전문 원료 공급업체가 되기 위해 새로운 제품과 솔루션 개발에 집중하고 있으며, 질 좋은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두래’는 세계를 향하여 새로운 미래창조의 장을 열어 가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의 성공을 도와 인류의 아름다움과 건강에 공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주)콧데
    (주)콧데
    (주)콧데 제주도 유기농 화장품 전문공장은 용암해수를 이용한 천연 및 유기농화장품만을 개발, 생산하는 전문공장입니다. 콧데의 대표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오썸(O’SUM)은 유기농(Organic)과 섬(Sum)의 합성어로 ‘청정자연의 유기농 섬’, 즉 제주도를 말한다. 제주지역 최초로 에코서트 유기농 화장품공장 라이센스를 획득한 콧데의 오썸 브랜드 제품은 프랑스 에코서트(ECOCERT) 인증을 받은 제품이 국내 최다 22종에 달한다. 또한 콧데는 제주도내에 별도의 유기농 원료공장도 보유하고 있어 제주도의 대표적인 자생식물을 소재로 40종의 프랑스 에코서트 내추럴 원료 승인을 받았다.
  • SK바이오랜드 주식회사
    SK바이오랜드 주식회사
    천연화장품 원료 업계 선도기업, SK바이오랜드는 ‘자연,과학, 생명’을 이념으로 1995년부터 자연으로부터 얻어진 천연자원을 이용한 화장품 원료개발에 앞장서 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식품, 의약품 및 의료기기 분야에서도 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아 신뢰 할 수 있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특히, 2016년에 건립된 제주공장은 2005년부터 제주 지자체와 함께 국내 유일의 용암해수 산업화를 위해 상용화 기술 개발과 20여년간 축적된 추출기술을 활용하여 동백씨, 귤피, 한란, 제주 토종 푸른콩 등 제주 천연 특산자원 20여종을 화장품 원료로 상업화하는데 성공함으로써 국내 유일의 제주용암해수 화장품원료 생산과 세계가 주목하는 제주 특산물을 화장품 원료로 추출 가공하여 글로벌 시장에 공급할 수 있는 양산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문 지식을 갖춘 우수한 인재들과 최첨단 기술로 천연소재의 무한한 가능성을 열어가고 있는 SK바이오랜드는 “Global Specialty Materials" 전문기업으로 도약하며 인류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 ㈜비케이바이오
    ㈜비케이바이오
    ㈜비케이바이오는 식품, 화장품, 제약 분야의 기능성 소재 전문기업으로 국내외 R&D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우수한 품질의 소재와 혁신적인 기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15년, 천혜의 환경과 다양한 천연자원들로 잘 알려진 세계자연유산 ‘제주도’에 차별화된 생산공장을 설립하였습니다. 제주도의 친환경적 재배 환경에서 자란 과일, 야채, 약용식물과 엄격한 품질 관리기술, 그리고 최선의 가공기술들을 활용하여 개발되는 우수한 제품과 기술들은 소비자와 고객사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는 비케이바이오입니다. 내 가족의 건강과 맛을 고집하며,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는 기업입니다.